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린드너코리아 뉴스

Home > 게시판 > 린드너코리아 뉴스

린드너, 세계 최대 폐기물 처리 라인에서 뛴다

린드너코리아 2021-12-15 조회수 470

두바이의 세계 최대 폐기물 처리 공장에 린드너 장비가 들어설 예정이다. 


스위스 재생에너지 기술 회사인 Hitachi Zosen Inova와 합작 벤처 파트너인 BESIX 그룹, 그리고 두바이 지방자치단체는 세계 최대 폐기물 처리 공장의 대량 파쇄 라인을 위해 재활용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전문 기업 린드너 리사이클링테크의 장비를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린드너의 모바일 파쇄기 URRACO 75DK


해당 공장은 현재 두바이의 와산(Warsan)에 건설 중이며, 오는 2024년부터 가동된다. 이 공장은 두바이 시가 추진하는 지속 가능성 정책의 일환으로, 매립으로 처리되는 도심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재생에너지 활용을 늘리는 것이 목표다.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큰 이 공장은 매일 두바이 지역에서 발생하는 재활용 불가 MSW를 처리하게 되는데, 예상 처리량은 하루 5,555톤, 연간 생산될 재생에너지는 1,825만 톤에 이른다. 이 에너지로 생산된 전기는 지역 전력망을 통해 약 12만 가구에 에너지와 전력을 공급한다. 


린드너 측은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업계 1위 품질과 성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감을 표했다. Hitachi Zosen Inova는 “린드너 파쇄기, 특히 URRACO 75DK는 뛰어난 성능으로 모든 품질 수준과 작업요건을 만족시켰다”며 “이미 린드너 파쇄기를 사용 중인 전 세계 고객들이 장비를 높이 평가하고 강력하게 추천한 것도 인상적”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두바이에 건설 중인 세계 최대 규모의 폐기물 처리 공장 조감도 (사진 저작권: Hitachi Zosen Inova | 두바이 폐기물 관리 센터)


공장 건설 현장 (사진 저작권: Hitachi Zosen Inova | 두바이 폐기물 관리 센터)


#린드너코리아 #LDNKorea #린드너리사이클링 #URRACO75DK #URRACO #MSW처리 #재생에너지 #파쇄 #SRF #RDF #폐기물처리 #폐기물파쇄 #재활용 #친환경 #지속가능성 #두바이 #폐기물처리라인 #폐기물처리공장